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나요?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인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수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를 메일로 받도록 신청하신 경우, 네이버의 동일한 계정으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당시 가입하려는 아이디로 생성되는 이메일 주소로 지정해놓으신 경우는 이메일 외의 다른 수단을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1. 고객님의 메일 박스가 가득차 있으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메일 박스가 가득 차 있지 않은지 먼저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2.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스팸메일 차단 설정을 하신 경우에,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됩니다. 스팸 편지함 또는 광고 편지함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로 하신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재 하시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회원가입 당시 등록하신 메일 주소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하실 때 작성하신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 구글,핫메일,엠파스,aol.com의 경우 메일 수신이 어렵습니다. 4. 발송요청하신 메일 계정을 제공하는 회사의 수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아, 임시 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즉시 전달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 요청 드리며,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시 한번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